Q. 하하. ‘딱 좋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100만(2015년 8월 27일 기준, 약 1,600만)을 돌파했더라. 공개된 지 3주 정도밖에 안 되었는데, 대단하다.
마크 : 열 몇 시간 만에… 100만이었다.
영재 : 1,000만 까진 알았는데, 벌써 그렇게 됐나?
JB : 우리도 처음엔 좀 놀랐다. 순식간에 그렇게 많은 분들이 보셨다고 하니 팬들이 그만큼 많이 기다리셨구나 싶었다. 처음에 러프하게 편집된 뮤직비디오를 봤을 때부터 좋았다. 아쉬운 부분은 완성할 때 수정을 좀 했는데 이번에 우리가 뮤직비디오를 잘 찍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영재 : 많이 감사하다.
Q. ‘하지하지마’가 1,400만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고, ‘에이(A)’가…
뱀뱀 : ‘에이’는 2천 얼마였다.
Q. 맞다, 2,200만. 그런데 ‘에이’는 나온 지 1년이 넘었으니깐.
영재 : 와, 그래도 되게 많다. 그런데 뱀뱀은 어떻게 그렇게 잘 알아?
뱀뱀 : 맨날 확인해~ ‘걸스 걸스 걸스(Girls Girls Girls)’는 1,700만인가?
주니어 : 너~ 갓세븐 팬이야? 하하.
잭슨 : 뱀뱀은 우리 뮤직비디오만 확인하는 게 아니다. 매일 자기 영상들도 조회수를 확인한다. 유튜브에서 ‘뱀뱀’이라고 치면 나오는 영상들 조회수 다.
뱀뱀 : ‘심심타파’에서 피아노를 친 영상이 있는데, 조회수가 많이 높아서 사람들이 왜 내가 피아노 치는 걸 많이 볼까 싶었다. 고마워서 트위터에 올린 적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