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측 "성폭행 피의사실 없다, 고소인에 법적대응"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2016.07.15 오후 8:18
최종수정2016.07.15 오후 8:21 기사원문
댓글4,704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이진욱이 사실무근임을 밝히며 고소인에 대한 강력한 대응을 시사했다.
이진욱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는 1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불미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밝힌 뒤 "분명한 점은 성폭행 피의사실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고소인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이진욱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수사에 최대한 협조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한 뒤 팬들에게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덧붙였다.
앞서 이진욱은 지난 14일 30대 초 여성 A씨로부터 고소를 당했다. A씨는 이달 초 이진욱에게 성폭행을 당했고, 직접 경찰에 고소했다. 이진욱은 사실 여부를 떠나 성폭행 피소만으로도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
다음은 이진욱 측의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씨앤코이앤에스입니다.
우선 씨앤코이앤에스 소속 배우인 이진욱이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그러나 분명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은 성폭행 피의사실이 없었다는 점입니다.
오히려 저희는 고소인에게 무고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하고, 고소인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이진욱은 진실을 밝히기 위하여 수사에 최대한 협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씨앤코 이앤에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