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저는 화요일 가게 오픈하기전 17:00시 쯤에 인사했던 최원석 이라고 합니다.
저 기억하시죠? 그날 사장님 계시냐고 물어봤었지요~ 영어를 할 수 있는 당신을 만났을 때 저는 너무 기뻤습니다.
저는 한국인이고, 방콕을 여행중이었습니다. 2012년부터 매년 방콕에 방문하였고 이번 방문이 4번째 방문이었지요.
방콕에 방문할 떄마다 저는 팁싸마이로 가장 먼저가서 팟타이를 먹곤 했습니다. 이번 여행도 마찬가지였구요.
제가 아는 팁싸마이는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팟타이 입니다. 오렌지 쥬스도 너무 맛있구요.
당신을 만났을 때 사장님이 계시냐고 물어봤던 이유는,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사장님과 얘기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방콕을 사랑하고 팟타이는 물론 태국음식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중에 최고의 팟타이를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 소개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사장님께도 이런 저의 목표를 전달하고 싶은데요
당신의 사장님의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신다면 그 이메일로 사업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드리고 싶습니다.
혹시 당신의 사장님의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알려주실 수 있으십니까? 그리고 연락처도요..
사실은 방콕에 있을당시 월요일(4일) 에 통역사분을 통해 당신의 사장님과 전화통화를 하였습니다.
그 사장님의 휴대폰 번호는 081-830-6666 이었습니다. 이분이 사장님 중 한분이 맞는지요? 이분과 얘기를 나누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이메일 확인하시면 답장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비즈니스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