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가 중국을 대표하는 신년 특집프로그램에 한국을 대표해 출연한다.
22일 소속사 스타하우스에 따르면 이민호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동방위성TV의 연말연시 특집 프로그램 ''과년만회'에 출연한다.
중국 최대의 방송사인 동방위성TV가 진행하는 이 행사는 송구영신의 통과제례처럼 섣달 그믐날 저녁에 시작해 새해의 첫 새벽을 맞는 중국 연말연시 대표 프로그램이다.
일명 '카운트다운 콘서트'로 불리는 이 프로는 중국을 대표하는 화려한 톱스타들의 출연과 전국을 커버하는 높은 시청률로 매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민호는 이 프로에 중국 스타 종한량, 안젤라 베이비, 황효명 등과 함께 출연한다. 특히 올 한해 중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만큼 13억 중국인들의 지대한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연말에는 동방위성TV 출연으로 2014년 무오년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됐다.
한류의 선도주자로 중국에서 '롱다리 오빠'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이민호는 연초에 한국인 최초로 중국 CCTV의 설특집 프로 '춘제완후이'에 출연해 7억명의 시청자를 끌어 모으며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이민호가 출연한 영화 '강남 1970'(감독 유하)은 내년 1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타뉴스 페이스북][스타뉴스 바로가기][No.1 스타&스타일매거진 더스타]